노틀담복지관

치킨으로 사랑을 베푸는 야들리애치킨. 야들리애치킨이 지역복지기관인 노틀담 복지관의 ‘계양산 숲속 이야기’ 행사후원을 진행하였습니다.

우선 노틀담 복지관을 소개드립니다. 노틀담 복지관은 재단법인 노틀담수녀회에서 지난 10년간 장애인직업훈련기관으로 운영하다가 1998년부터 지역사회재활시설인 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기능을 전환하여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통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계양산숲속이야기

노틀담 복지관의 ‘계양산 숲속 이야기’는 매년 가을에 열리는 지역문화행사입니다. 16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도 다양한 공연과 먹거리를 통하여 장애인, 가족, 지역주민이 하나가 되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주)야들리애F&C - 야들리애치킨 노틀담복지관 계양산 숲속 이야기 후원 현장

야들리애치킨은 이번 ‘계양산 숲속 이야기’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300만원을 후원하고 직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야들리애치킨은 가맹본사, 가맹점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화합하고, 회사의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여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자는 모토를 토대로 지역사회 후원에 지속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야들리애치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상생의 본보기가 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야들리애치킨은 맛있는 치킨만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랑까지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날로 메말라 가는 사회속에서 야들리애치킨은 주변의 이웃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베풀것입니다.

야들리애치킨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