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들리애 치킨은 양이 많아 보이도록 두꺼운 튀김옷으로 고객을 현혹시키기 보다는 칼로리를 낮춘 건강식 치킨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술적으로, 야들리애 치킨은 일반적인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사용되는 물 파우더(튀겼을 때 튀김옷이 되는 성분)가 아닌 “드라이 파우더”를 얇게 입혀 치킨 본연의 맛에 더욱 충실함은 물론, 더욱 고소하고 건강한 치킨을 제공하게 됩니다.


원팩시스템으로 치킨조리법을 단순화시켜 빠른 시간에 조리가 가능합니다. 고기의 육질은 물론 빠른 회전을 요하는 치킨매장에서 어느 누구든 짧은 조리시간으로 항상 한결같은 맛을 낼 수 있어 조리하는 사람도, 고객도 양방향으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간편한 치킨 원팩시스템입니다.


야들리애 치킨에 사용되는 양념은 간장을 비롯해 각종재료와 17여가지의 천연재료를 혼합하여 만들어 집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양념을 국내산 신선육 닭고기에 갈비 재우듯 72시간 이상 숙성 시키면 닭고기의 속살까지 양념이 충분히 베이게 됩니다.


야들리애 치킨은 특허 출원된 특수염지 제조법으로 만들어 집니다. 그 만큼 재료에 대한 안전성 뿐만 아니라, 오랜시간 숙성시킨 치킨이기 때문에 어떠한 토핑류를 발라도 더 깊고 풍부한 맛을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야들리애는 단순한 치킨집이 아닌 고객의 즐거운 시간과 경험 제공을 위한 바른 먹거리에 기반한 치킨 문화 공간을 지향합니다. 고객이 쾌적한 환경에서 솔직한 맛의 치킨과 친구, 동료, 가족, 연인 모두와 솔직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해주는 새로운 외식문화의 장이 됩니다. 외식과 문화가 함께 공존하는 야들리애가 되겠습니다.


야들리애는 매장안의 구석구석에 스토리가 담겨있습니다. 고객이 야들리애만의 치킨에 대한 진솔하고 즐거운 이야기를 경험 할 수 있도록 곳곳에 스토리를 담아 감성적인 문화 공간을 제공합니다. 야들리애 치킨은 이처럼 고객과 함께하는 복합 문화공간을 만들어 나가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시작된 해외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후에 야들리애 치킨은 해외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 하고 있습니다. 가장 대중적이고 한국적인 식문화 중에 하나인 대한민국의 치맥문화를 세계 시장에 널리 홍보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의 뫼벤픽 호텔에서 개최된 사업설명회
필리핀 최대 육가공 기업 수스타미나그룹과 계약 체결
브라질 상파울루 2014 코리아브랜드 & 한류상품박람회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조인식
중국 상하이 K-프랜차이즈 쇼케이스
야들리애치킨 필리핀 1호점 SM mall 그랜드 오픈
(K-POP 우승 걸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