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케이글로벌 박정근 대표, 제54회 ‘무역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주)제이케이글로벌 박정근 대표가 지난 12월 1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식(산업통상자원부 주관, 한국무역협회 주최)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무역의 날 표창’은 수출의 질적 고도화, 해외시장 개척 등 무역산업에 공헌한 우수 기업 및 유공자에게 매년 12월 5일 무역의 날마다 주어지는 상이다. 이날 행사에는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해 무역 유공자, 정부·유관기관 관계자 등 20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문재인 대통령의 축사를 시작으로, 수출기업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이어졌다.

(주)제이케이글로벌 박정근 대표는 2015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에 이어 이날 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주)제이케이글로벌 박정근 대표는“ 야들리애 치킨은 국내산 신선육에 17여 가지의 천연재료를 혼합해 만든 특허 받은 침수법 염지 방식을 통한 재료의 안정성과 드라이 파우더를 입혀 기름기를 현저히 감소시킴으로써 트랜스지방 억제 효과 등 앞으로 더욱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세계시장에서의 기술 및 장비수출 경쟁력 확보를 위해 획득한 종합인증우수업체(AEO)인증을 통해 필리핀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대련), 홍콩 등의 매출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