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전문 야들리애치킨이 드디어 필리핀에 해외진출 1호점을 그랜드 오픈하였습니다. 필리핀 수스타미나 그룹과 MOU를 체결하고 철저한 준비를 통하여 11월 16일 드디어 대망의 필리핀 해외진출 1호점을 여는 새로운 역사를 세웠습니다. 필리핀 최대 쇼핑몰 브랜드 SM Supermall에 오픈한 야들리애치킨은 해외진출의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았고 야들리애치킨의 브랜드와 맛을 전파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야들리애 치킨 해외진출 1호점 필리핀 오픈식 현장

그냥 눈으로 잠깐 훑어봐도 SM Supermall 크기를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최대의 쇼핑몰이니 크기가 엄청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야들리애치킨 필리핀 1호점이 오픈하는 날 이곳에는 야들리애치킨이 주최하는 K-POP 콘테스트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SM mall 1층에 수많은 관중들이 운집하여 K-POP 콘테스트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었고 이날 필리핀 출신의 소녀시대 등 다양한 한국의 Singer와 같이 춤과 노래를 자랑했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사람들이 1층에 자리잡은 모습니다. 그 뜨거운 열기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야들리애치킨은 문화가 있습니다. 필리핀에 한국의 치킨과 문화를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필리핀 1호점의 새로운 역사를 연 야들리애치킨 필리핀점 오픈 커팅식입니다. 야들리애치킨의 박정근 대표님과 수스타미나 그룹의 벨렌 B 차베스 회장님 그리고 코트라 마닐라 무역관의 김한준 부관장님이 함께 하셨습니다. 환하게 웃고 계신 박대표님은 “필리핀 1호점과 함께 올 연말까지 매장을 하나더 오픈하고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필리핀 전 지역에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야들리애치킨의 필리핀 진출이 본격적인 궤도로 진입할 것을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이날 특이한 모습니다. 야들리애치킨으로 랩핑한 차 무려 40대가 쇼핑몰과 주변을 돌면서 야들리애치킨 필리핀 1호점이 오픈했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야들리애치킨의 필리핀 진출이 바로 해외시장의 개척의 첫발이고 성공의 가도로 가는 중요한 길목임을 이번 행사를 통하여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야들리애치킨의 브랜드와 맛이 동남아에서 엄청난 반향을 일으킬 시간이 얼마남지 않아 보입니다.